[김보희 기자] 배우 이다희가 '야간매점'에서 우다된면을 소개하던 중 눈물을 흘렸다.
9월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의 배우 황정음, 배수빈, 지성, 이다희가 출연해 자신만의 야식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이다희는 김치와 베이컨, 면이 조화를 이룬 우다된면을 소개하며 "메뉴가 생각나지 않아 팬카페에 의견을 모았고 팬들과 함께 투표를 통해 개발한 메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박명수는 우대된면을 한입 시식하자마자 표정으로 맛이 없음을 드러냈고, 이를 본 이다희는 "그러지 마세요"라며 속상한 마음에 눈물을 흘려 박명수를 당황하게 했다. 유재석 역시 "아직 내가 있다"고 말했지만 시식 후 차마 입을 떼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와 유재석은 눈물을 흘리는 이다희를 위해 열심히 먹는 척을 했지만 "먹는 척하지 마라"라는 신봉선의 지적에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다희 우다된면 눈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다희 눈물 팬들 생각 때문에 울컥 귀엽다" "이다희 우다된면 진짜 맛없어 보이던데 우는 건 오버 아닌가" "이다희 눈물에 유재석 박명수 당황하는 거 귀여워"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티파니 한복 셀카, 애교 넘치는 포즈 '男心 흔들'
▶ 유재석 가로수길 포착, 추석 연휴 반납하고 '무도나이트' 회동
▶ 손담비 김희철 강인, 추석연휴 삼자데이트 인증 "의외의 인맥"
▶ 이정재가 밝히는 '관상' 비하인드 "점 찍을때 정말로 잤다"
▶ [포토] 하연수, 깨물어 주고 싶은 깜찍한 미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