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中企와 만든 패션브랜드 출시

입력 2013-09-23 17:11   수정 2013-09-24 01:26

인터넷몰 전용 독자 상표


GS샵이 인터넷몰 전용 패션 브랜드 ‘허밍디비’와 ‘시크릿커브’를 23일 선보였다. GS샵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단계에 걸쳐 참여한 자체상표(PB)다. 중소기업인 디메타와 하나컴퍼니가 제작을 맡았다.

허밍디비는 가을에 어울리는 디자인의 브랜드다. ‘보카시 숄 니트 카디건’(4만9800원), ‘세인트 트렌치코트’(15만8000원) 등이 나왔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시크릿커브에서는 ‘배색지퍼 롱재킷’(6만9800원), ‘프렌치 사파리’(6만9800원) 등을 선보였다. GS샵은 신규 브랜드 출시를 맞아 오는 29일까지 해당 브랜드 전 상품을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화정 GS샵 패션의류 담당 차장은 “상품을 차별화해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ul><li>'빵집 아저씨'가 디자인한 남성복</li><li>패션시장, 멋 낼줄 '아는 남자'에 꽂혔다</li><li>"의류 강자 등극"…신성통상 미얀마의 꿈</li><li>어린이에 공들이는 아웃도어…전용 브랜드 출시 열풍</li><li>SPA 빅3, 지갑 열게한 '한 방'있다</li></ul>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