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미국 뉴욕에서 온 패션 브랜드 리키로제타 뉴욕(대표이사 정구)은 ‘2013 F/W 레이디럭스’를 24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디럭스(LADY LUX)의 2013년 F/W 신규 라인은 트레이드 마크였던 스터드 장식이 과감하게 생략되었으며, 가죽 핸들을 장착한 모델이 추가됐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이는 트렌디한 한국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리키로제타 뉴욕의 큰 변화로서, 그 동안 과감한 스터드 장식 또는 메탈핸들로 인해 리키로제타 뉴욕을 가까이 하지 못했던 한국 고객층에게도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리키로제타 뉴욕 관계자는 설명했다.
리키로제타의 자부심인 최고급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은은한 그레이와 퍼플 컬러 그라데이션 바디를 연출해 우아한 멋을 한층 고조시켰다. 그라데이션 그레이 메탈핸들/레더핸들, 그라데이션 퍼플 메탈핸들/레더핸들, 블랙실버티핑 레더핸들 등 총 5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2013 F/W 레이디럭스 신상 모델들은 지난달 론칭한 ‘레이디럭스 미니(Lady Lux Mini)’에 이어 전세계 국내 최초 론칭했으며, GS Shop을 비롯해 CJ몰, 롯데닷컴, Hmall, 신세계몰 등 대형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리키로제타 뉴욕은 고퀄리티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장인의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핸드 메이드 브랜드(Hand Made Brand)로 남상미, 이영진, 유인나, 씨스타, 걸스데이, 오로라공주 전소민, 이하늬, 고아라, 이다희, 이수경, 조윤희, 클라라 등 많은 셀럽들의 잇백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