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업계 '완판녀'로 떠오른 시크릿 전효성의 속옷 화보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Yes' 전속모델 전효성의 화보 촬영 현장 및 인터뷰를 담은 '2013 가을·겨울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이 깜짝 공개됐다.
이번 메이킹 필름은 예스 화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은 영상으로, 전효성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함께 아이돌계 최고의 '베이글녀'다운 무보정 볼륨 몸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전효성은 옐로우, 핑크색 파자마를 입은 깜찍한 모습부터 스트라이프, 호피 무늬 이너웨어로 베이글 몸매를 과감히 드러낸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전효성은 지난 봄·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을 모두 완판시킨 모델답게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 연기로 촬영을 이끌며 '대세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전효성은 "10대부터 20대가 선호하는 속옷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놀랍고 기뻤다"는 소감과 함께 "평소 레오파드 무늬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핑크색 레오파드 속옷이 나와 애용하게 될 것 같다"며 자신의 속옷 취향까지 깜짝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전효성 화보 메이킹 필름을 본 누리꾼들은 "전효성이 걸그룹 중엔 최고네", "전효성이 최희 공서영 아나운서보다 예뻐", "전효성 속옷 전속모델 계속 했으면", "전효성, 배슬기 못지않게 과감하네", "전효성 몸매 볼 때마다 깜짝 놀라", "전효성, 손연재처럼 완판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효성과 함께 한 예스의 '2013 가을·겨울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은 브랜드 공식 사이트(www.yescod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yes1925)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li>톱 배우, 100억 탕진하더니 美서…충격</li>
<li>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li>'3000평 대저택'사는 女배우 남편 재력보니</li>
<li>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