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이소연과 김석훈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9월27일 KBS2 일일드라마 ‘루비 반지’(극본 황순영, 연출 전산) 측은 이소연과 김석훈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루나(이소연)와 경민(김석훈)으로 서서히 갈등을 빚고 있는 두 사람이지만 촬영장에서의 이소연과 김석훈은 더할 나위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해주는가 하면 스태프가 찍어준 사진을 흐뭇한 미소로 함께 확인하고 있기도 하다. 특히 웨딩 화보 같은 사진 속 두 사람은 여느 때보다 다정해 보여 두 사람 사이의 핑크빛 기류가 지켜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한다.
이소연은 점점 더 집요하고 악랄해져 가는 루나를 연기하고 있지만 촬영장에서는 스태프들의 마음을 힐링하는 미소천사로 소문이 자자하다. 언제나 밝고 환한 미소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챙기는 그는 촬영장의 에너지 충전기로 맹활약 중이라고.
김석훈은 유머감각을 발휘해 촬영 중간 중간 이소연을 웃게 만드는 데 단연 발군의 실력을 뽐내고 있다고 전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달콤해 최근 모 프로그램을 통해 이소연과 커플이 된 윤한이 김석훈에 대해 강한 질투심을 느낄게 될 지도 모르는 상황. 두 사람의 멋진 호흡과 사랑스러운 모습 덕분에 촬영장은 언제나 웃음꽃이 만발한 가운데 활기차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한편 ‘루비 반지’는 성격과 외모가 서로 다른 두 자매가 교통사고로 얼굴과 운명이 뒤바뀌는 이야기로, 인간이 가진 끝없는 욕심과 비밀이 밝혀지는 과정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낼 예정이다. 평일 오후 7시50분 방송. (사진제공 : 예인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최자 공식입장 "6년 사귄 연인과는 2개월 전 결별"
▶ 오종혁 소연 열애 인정 "군입대 전 인연, 3년간 교제"
▶ '열애설 부인' 설리-최자 측, 맥주데이트-커플운동화 해명
▶ 정경호 열애, 생방송 중 “연애하는 게 나쁜 건 아니야” 솔직 고백
▶ 이재훈 열애인정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 마지막 키스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