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집에서도 호텔느낌 그대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을 위해 침구 패키지인 ‘해온(he:on)’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침구류와 동일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해온 침구 패키지’는 매트리스와 침구세트 2종으로 구성된다.
롯데 해온 매트리스는 롯데호텔과 세계 3대 침대업체 중 하나인 시몬스(Simmons)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제품으로 포근한 수면을 제공할 코지 폼(Cozy Foam)과 최고급 100% 순수 양모,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피로를 풀어줄 첨단섬유 바이오 론(Bio Law! n)을 사용했으며 가격은 킹 사이즈 기준 250만원이다.
해온 침구세트는 또 최상의 휴식과 숙면을 위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구성했다. 침구세트의 핵심인 베개와 이불은 최고급 거위 털만을 사용했으며 이불 커버는 100% 순면으로 제작돼 들뜨지 않은 뛰어난 밀착감을 자랑한다. 이불과 베드 시트, 베개 2개, 목욕가운 2벌, 목욕 타올 2개, 세안용 타올 2개로 구성된 종합세트의 가격은 킹사이즈 기준 125만원이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실제로 해온 침구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는 호텔 객실을 쇼룸으로 활용, 상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한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 상품은 개별로 품목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다음달 7일부터 13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도 마련된다. 해온 침구 패키지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와 침실 꾸미기 계획을 포함한 포스팅을 작성한 이후 포스팅 URL을 롯데호텔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인)에게는 시몬스 침대틀을 포함한 해온 침구 패키지 풀세트를, 2등(2인)에게 롯데 해온 침구세트를, 3등(3인)에게는 해온 베개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li>신성일, 49세 연하 女배우와 침대서…'화끈'</li>
<li>김보민, 김남일에게 '집착'하더니 이럴 줄은</li>
<li>클라라 "가슴 커서 불편하다"며 방송에서…</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li>톱 배우, 100억 탕진하더니 美서…충격</li>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