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R] '야구여신' 공서영 아나운서, 탭북과 함께 한 일상 화보 공개

입력 2013-09-30 11:44  


LG전자, 탭북과 함께 한 아나운서 공서영의 하루 일과 담은 화보 공개
■ 페이스북의 ‘좋아요’ 숫자, 천 단위로 늘어날 때마다 진행되는 공약 이벤트도 눈길
■ 전문성과 매력 겸비한 공서영, 태블릿과 노트북 장점 결합한 탭북과 ‘닮은 꼴’

‘야구 여신’ 공서영이 어깨선을 과감히 드러낸 일상 화보로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LG전자는 30일, 늘씬한 몸매와 조리 있는 말솜씨로 남성 야구팬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나운서 공서영의 화보 ‘탭북과 함께 한 밀착취재! 공서영의 24시간’을 공개했다. 집안 속 일상생활부터 야구장 등 업무현장까지 온종일 탭북과 함께 하는 하루 일과가 그녀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함께 모두 공개된 것.

특히 공개된 사진 중에서 공서영이 아침에 일어나, 탭북을 손에 쥐고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이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매끄럽고 슬림한 디자인의 탭북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 손에 들고만 있어도 언제 어디서든 그녀의 평범한 일상이 화보로 변신해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서영의 화보는 LG전자 TV & IT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GTVITKorea)을 통해 총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우선 30일 공개된 1차 화보 영상에는 아침 기상부터 출근 전까지의 그녀의 일상이 담겨 있다. 이 밖에도 10월 1일 오후 12시와 2일 저녁 6시에 각각 공개되는 2,3차 화보에는 야구장, 생방송 스튜디오에서의 모습 등 그녀의 야구여신으로서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LG전자에서는 공서영 아나운서와 함께 하는 특별한 공약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화보가 공개된 LG전자 페이스북의 ‘좋아요’ 숫자가 늘어날 때마다 공약한 선물을 차례로 증정해 주는 것. 1,000건을 넘길 경우에는 미공개 화보 컷이 공개될 예정이며 2,000건을 넘을 때는 LG트윈스 유니폼과 야구공에 좋아하는 선수의 싸인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생긴다. 마지막으로 3,000건을 넘기면 응원 받은 LG 트윈스 선수와 팬에게 LG 탭북을 각각 1대씩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화보 공개에 대해 “공서영은 아나운서로서의 전문성과 여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녀 태블릿과 노트북의 장점을 결합한 탭북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말했다.

한편, LG 탭북은 평소 터치화면을 활용해 태블릿처럼 사용하다가, 문서작성 시 측면 ‘오토슬라이딩’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비스듬히 올라가며 키보드가 노출돼 노트북처럼 타이핑할 수 있어 편의성과 생산성을 모두 갖춘 컨버터블 PC다.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