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TV를 통해 방송되었던 <렛미인>의 최고미녀 5명이 ‘페라 프렌즈’라는 주제로 특별한 화보 촬영에 나섰다. 화제의 다섯 주인공은 바로 ‘렛미인 시즌1’의 은둔녀 박소은, ‘렛미인3’의 남장여자 조주희, 방미정-방미선 자매, 리틀맘 김진아로 이들은 모두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부정교합과 안면비대칭, 주걱턱을 개선하고 반전급 변신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는 공통점이 있다.
페이스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페라 프렌즈’ 화보는 ‘렛미인 시즌 1’과 ‘렛미인3’에 렛미인 닥터스로 참여한 이태희 원장, 이진수 원장, 이신정 원장(성형외과 전문의/페이스라인 성형외과∙치과)이 수술을 집도한 주인공들에게 힐링의 시간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로, 성형수술을 통해 과거의 아픔을 극복한 렛미인들의 달라진 현재 모습을 아름답게 남기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가평에 위치한 아름다운 풀빌라펜션에서 촬영한 ‘페라 프렌즈’ 화보는 유명 연예인들과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작업을 함께한 포토그래퍼 다니엘이 직접 참여한 가운데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타일리쉬한 의상과 소품 등을 이용해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양악재수술에 성공한 후 아나운서를 꿈꾸는 박소은, 남장여자에서 포켓걸로 변신한 조주희, 쌍둥이 울상언니에서 소녀시대 윤아를 닮은 얼굴로 화제가 된 방미정, 울상동생에서 최강 베이비페이스로 등극한 방미선, 못난이 리틀맘에서 러블리 리틀맘으로 다시 태어난 김진아까지 ‘렛미인’ 다섯 주인공의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은 물론 섹시한 매력까지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렛미인 5인의 여신급 미모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렛미인 5명 다 몰라보게 예뻐졌다” “미모 변신 성공했다” “모델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