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도 깜짝! 놀라운 할로윈 이벤트
키자니아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깜짝 놀랄만한 할인율을 제공하는 ‘할로윈 놀라운 패키지’를 마련했다. ▲성인 1인, 어린이 1인, 소시지 또는 핫바 2개, 아메리카노 1회 이용권으로 구성 된 이 패키지는 45,000원으로, 정가(60,000원)보다 25%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방문객을 위해 할로윈 컨셉에 맞춰 변화된 체험 내용 및 MD상품도 선보인다. 할로윈 특별 체험 콘텐츠는 ▲도너츠 가게(바바리안 고스트 도너츠 만들기) ▲뷰티살롱(할로윈 파티 네일 아트) ▲포토 스튜디오(할로윈 파티 기념 촬영) ▲백화점(할로윈 쇼윈도 꾸미기) ▲DIY 가구 공작소(호박 의자 디자인) ▲라디오 스튜디오(키자니안이 소개하는 유령 이야기) ▲TV 스튜디오, 신문사(모두, 할로윈 파티 취재) 등 8개의 체험 시설에서, 할로윈 특별 MD상품은 내셔널스토어 및 키즈코너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워터 소믈리에’에 도전해볼까? 아웃 오브 키자니아
한편, 키자니아는 다양한 직업 현장의 전문가를 직접 만나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 ‘아웃 오브 키자니아 3기’도 진행할 계획. 정수 과정을 연구하고 물 맛의 차이를 감별하는 ‘워터 소믈리에’ 체험도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0일까지 키자니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현장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키자니아가 마련한 <놀라운 할로윈 이벤트>와 <아웃 오브 키자니아> 등 10월의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