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탤런트 임현식의 남다른 한옥집이 공개되어 화제다.
10월 방송예정인 SBS 新가족 리얼성장 예능프로그램 '오!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서는 첫 번째 주자로 낙점된 임현식과 손자 김주한군이 함께한 그림 같은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현식은 손자와 함께 고궁을 연상케 하는 자신의 한옥집 잔디마당에 앉아있다. 밀짚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임현식을 축구공 위에 앉아 턱을 괴고 쳐다보는 손자의 모습은 마치 힐링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의 가슴마저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건 임현식의 펜트하우스급 한옥집으로 고풍스러운 기와와 한옥 틀로 한국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만들고 있다. 이 집은 임현식이 가족을 위해 초기 설계부터 직접 참여하고 재료까지 꼼꼼하게 선택할 만큼 애정을 가지고 지은 집으로 집안 곳곳 고급스런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임현식은 "현재 이 집에서 둘째딸 가족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며 "손자가 전원생활을 하면서 아토피도 없어졌으며, 더 활발해지고 할아버지와도 더욱 가까워졌다."고 밝혀 앞으로 방송에서 보여줄 손주와 함께하는 좌충우돌 일상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임현식이 출연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샤이니 티저 공개, 10일 '엠카'로 첫 방송 컴백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슈스케 디스' 브래드 "한국문화 몰라 오해 있었다"
▶ 황정음 데이트 공개, 김용준과 달콤한 시간 “손가락 이상해”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악플러 고소' 백지영 측 "소환조사 끝나는대로 강력처벌 요구"
▶ [포토] 엑소 찬열 '팬들과 눈빛교환도 다정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