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년 전통의 영국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이 홍대 최대의 인디음악 축제인 ‘잔다리 페스타’의 공식 후원을 기념해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캉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angolKorea) 이벤트 페이지에 함께 참석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잔다리 페스타 초대권을 증정한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잔다리 페스타는 홍대거리 전역과 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인디음악계 큰 축제로,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특히 인디 뮤지션들이 꾸미는 다양한 무대와 볼거리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캉골 마케팅팀 관계자는 “서브컬쳐계 아티스트들을 독려하기 위해 관심과 지원을 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인디뮤지션들의 축제인 잔다리 페스타를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처럼 서브컬쳐 아티스트들과 젊은이들의 감성을 향유하는 장이 지속적으로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3일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촌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플라자 명동점, 디큐브시티 신도림 등 캉골 직영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당첨자는 SNS를 비롯한 온라인을 통해 10월 8일에 발표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li>- 클라라, 日 극우파와 트위터 설전 "타케시마 아니라 독도" </li><li>-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가까운 이태원에서 즐겨요 </li><li>- 추석 귀성길 스트레스 날려줄 '절대 그이' 1위는? </li><li>- 싱가폴 女心 사로잡은 샤이니 </li><li>- '드립걸즈' 정경미 "첫회 매진시 전체 관객에게 햄버거 쏜다" </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