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방송인 안선영의 결혼식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10월6일 배우 홍석천은 자신의 트위터에 "안선영 서정관. 내가 아끼는 동생 커플이 부산에서 결혼했네요. 정말 즐겁고 아름다운 결혼식. 피로연까지 행복한 시간. 두 사람 행복 영원하길.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선영의 결혼식에 참석한 지인들이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배우 고수를 닮은 훈남 남편 서정관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안선영은 결혼식이 끝나고 트위터를 통해 "정말, 나처럼 부족하고 모자란 인간이 결혼하는데 멀리서 모든 바쁜 스케줄 마다하고 달려와 안아주고 같이 웃어주고 울어주던 나의 모든 사람. 한분 한분 잊지 않고 살면서 두고두고 다 갚을게요"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안선영은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자 "신랑 얼굴 비공개로 해보겠다고 그리 007작전 결혼식을 했건만"이라며 "우리 주책바가지 홍석천옹"이라는 글로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선영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선영 결혼 축하드려요" "안선영 남편공개 진짜 잘생겼네 부럽다" "안선영 결혼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안선영 남평공개 사진 봤는데 연예인 못지않던데 최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선영은 지난 5일 F&B 사업체 대표 서정관 씨와 백년 가약을 맺었다. (사진출처: 홍석천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아인 로맨틱 지수, 김해숙 "점수 매길수 없어"
▶ 송중기 수색대대 자대배치 예정 '성적-태도 우수'
▶ 빅뱅 탑 실제성격 "카리스마 없어…여리고 소심한 편"
▶ 기성용 국대 발탁…한혜진 동반귀국할까? "가능성 있어"
▶ [포토] 유아인-김해숙 '영화같은 모자사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