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KBS2 수목드라마 ‘비밀’ 이다희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최근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진은 지성의 약혼녀로 등장하여 도도하고 차가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다희의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소꿉친구 민혁(지성)을 향한 은근한 사랑을 내비쳤던 세연(이다희)은 정작 민혁에게는 정략결혼의 상대 이상도 이하도 아닌 비즈니스적 상대로 취급되어 아픔을 겪고 있는 상태. 게다가 정치인인 아버지와 사업가인 민혁의 아버지 사이의 알력다툼에 민혁과의 결혼이 좌지우지 되자 냉정한 겉모습과는 반대로 내심 상처를 받고 있는 상태다.
그러던 중 이다희의 웨딩드레스 스틸이 공개되자 두 사람이 결혼을 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다희는 쇄골라인과 어깨라인이 부각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성미를 뽐냈다. 이에 많은 남성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환한 미소는 온데간데 없고 아련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이다희의 모습도 포착됐다. 거울 속 자신을 보는 이다희는 눈물이 가득 맺혀있고, 행복한 신부의 표정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분위기를 자아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비밀’ 이다희 웨딩드레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밀 이다희 웨딩드레스 예쁘다” “이다희 지성 결혼하는 건 아니겠지” “비밀 이다희 웨딩드레스 왠지 슬퍼보인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드라마로, 배우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출처: 드라마틱 톡)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AM 정진운, 교통사고로 발목골절…7일 긴급수술
▶ JYJ 김준수,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상 수상…4년 연속 영예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기성용 공식사과 "최강희 감독님께 죄송, 찾아가 사과할 것"
▶ 시청자들 심장 강타한 ‘굿 닥터’ 어레스트 명장면 공개
▶ [포토] 에프엑스 크리스탈 '웃음 참는 모습도 귀여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