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트래블룩, 핵심 포인트는 보온성

입력 2013-10-08 13:54  

[ 키즈맘 김예랑 기자 ] 선선한 가을을 맞아 캠핑 등 야외로 떠나는 가족들이 늘었다. 
 
음악축제, 문화공연 등 야외 행사가 유독 많은 가을에는 편안하면서 보온성이 가미된 코디로 패션센스를 발휘하는 것이 좋다. 당일 여행의 경우 장시간 바깥 활동을 하기 때문에 일교차와 태풍 같은 갑작스러운 기후 변화에 대비해 체온을 유지시켜 줄 간절기용 점퍼는 필수다.
 
아놀드파마 주니어는 캠핑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을 하는 아이들의 위한 컬러풀한 캐주얼 트레블룩을 선보이고 있다.
 
퀼팅점퍼는 패딩을 넣어 따뜻할 뿐만 아니라 어깨부분 스웨이드 재질의 배색 포인트가 고급스럽고, 말아 넣을 수 있는 후드가 내장되어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너웨어로는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의 컬러팬츠와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기본 피켓티셔츠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놀드파마 주니어 카페(http://cafe.naver.com/apj/)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li>- 건조하고 자극적인 환절기, 아기 피부를 지켜라! </li><li>- 세균 감염 걱정 덜어주는 똑똑한 습관 </li><li>- 비토이, 키즈 라인 런칭 "패밀리 라인 강화" </li><li>- 아기에게 컵 사용법을 가르쳐야 하는 이유 </li><li>- 면역력 약한 우리 아이, 환절기 감기 극복 포인트 </li>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