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KBS1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극본 홍영희, 연출 이덕건)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씨스타 다솜과 대립하는 금나리 역 한민채의 촬영 컷으로, 뮤지컬 배우라는 직업답게 피아노 연주를 하며 고전적이면서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가수 이은하가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뮤지컬 극단 단장으로 캐스팅 됐다. 이은하는 7080 가요계 원조 디바로 뮤지컬 등다양한 장르를 섭렵해 온 만큼 역할에 강한 애정을 드러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개인주의적 세태 속에서 가족 간의 고마움을 알아가며 타인에게 준 상처를 반성해가는 세 가족의 이야기다.
한민채, 이은하를 비롯해 씨스타 다솜, 백성현, 김형준, 곽희성, 승희 등이 출연하는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지성이면 감천' 후속으로 11월 방송된다. (사진제공: 퓨어픽처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AM 정진운, 교통사고로 발목골절…7일 긴급수술
▶ JYJ 김준수,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상 수상…4년 연속 영예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기성용 공식사과 "최강희 감독님께 죄송, 찾아가 사과할 것"
▶ 시청자들 심장 강타한 ‘굿 닥터’ 어레스트 명장면 공개
▶ [포토] 에프엑스 크리스탈 '웃음 참는 모습도 귀여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