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MMORPG '이지온라인(EZ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됐다.
이지온라인은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신작 MMORPG로, 10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함과 동시에 온게이트의 채널링 서비스도 동시 오픈된다.
'이지 온라인'은 대재난으로 인한 지구멸망 후 방주를 타고 지구를 떠난 인류가 오랜 세월이 지나 고향에 돌아오지만 그동안 지구에 자리 잡은 외계생명체와 마법세력과 맞서게 된다는 내용의 SF 판타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특히 마법과 과학의 대립 배경 속에서 다양한 전투기계와 입체적 전장을 이용한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길드, 혈맹, 파티 플레이가 가능한 커뮤니티 콘텐츠를 확보했으며 PVP 시스템을 강화해 공성전, 거점전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가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아이템베이의 게임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한혜진 이사는 "독특한 SF 세계관과 게이머 친화적인 시스템으로 CBT 단계에서부터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4분기 기대작 EZ온라인을 함께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EZ온라인이 더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온라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지온라인 게임해봐야겠다" "완전 기다렸어요" "이지온라인 대박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온게이트는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캐시템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이지온라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주유소에 온 헬기, 태연한 모습으로 연료 주입 ‘폭소’
▶ 아이 칭찬하는 개, 귀여운 포즈에 웃음이 빵 '나 잘했지?'
▶ 한국은 주말에도 일하는 나라, 美언론 1면 보도 "실적 중심"
▶ 임신 중 흡연 노출 아이, 뇌가 작고 기분장애 겪을 위험 크다
▶ [포토] 엑소 '요즘 대세의 환상적인 무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