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포인트 가치를 올린다" 새로워진 OK캐쉬백 론칭

입력 2013-10-11 08:13  

SK플래닛은 11일 서울 남대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New OK캐쉬백' 론칭 기념행사를 열고 새롭게 디자인된 브랜드 로고와 혜택, 모바일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New OK캐쉬백'은 365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 밸류업(Value Up)' 프로그램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OK캐쉬백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모바일 서비스가 특징이다.

'포인트 밸류업'은 고객이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때 실제 사용한 포인트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예를 들어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하면 15~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SK플래닛은 ▲외식(아웃백, 워커힐, 블랙스미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KFC 등) ▲엔터테인먼트(롯데시네마) ▲쇼핑(슈마커) ▲온라인 쇼핑몰(11번가, G마켓, 옥션, NS홈쇼핑 등) 등 고객의 실생활에 밀접한 50여 개 온오프라인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연중 상시 할인 및 포인트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들 제휴 브랜드에서 OK캐쉬백 포인트로 서비스 이용이나 상품구매를 하면 제휴사에 따라 제공되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포인트 밸류업'서비스의 각 제휴사별 혜택은 OK캐쉬백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신의 보유 포인트와 OK캐쉬백 비밀번호를 확인한 후 사용할 수 있다. SK플래닛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휴사와 할인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새로워진 ‘New OK캐쉬백’은 위치기반(LBS, Location Based Service)과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술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편리하도록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를 함께 선보였다.

OK캐쉬백과 제휴한 음식점 및 상점들과 연계해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매장들의 메뉴할인, 1+1 쿠폰 등을 제공한다.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로수길, 대학가 등 고객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를 중심으로 OK캐쉬백 제휴 매장에 NFC태그를 설치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태그에 가져다 대면 해당 매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매장에서 진행 중인 OK캐쉬백 연계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OK캐쉬백 앱을 통해 포인트 보상 광고를 시청하거나 설문 조사에 응할 경우 OK캐쉬백 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다.

SK플래닛은 'New OK캐쉬백' 론칭을 기념해 OK캐쉬백 앱을 다운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0포인트로 최고 30배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모바일 1천포인트 페스티벌'과 매일 1백만 포인트 추첨제공 등 총 1억원 규모의 OK캐쉬백 포인트를 제공하는 '즉석복권 페스티벌'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건국대, 성균관대 등 대학가에 있는 OK캐쉬백 제휴매장에서 NFC태그를 통해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단골배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OK캐쉬백 앱과 홈페이지(www.okcashba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