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정제수 없는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베리코스가 ‘솝베리 버블폼 1+1 주말 기획 특가전’을 진행한다.
매주 다른 제품을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주말 특가전으로 합리적인 소비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베리코스는 10월 둘째 주 주말 특가전을 통해 솝베리 버블폼 출시를 기념해 기존 가격에 정품 하나를 더 증정한다.
베리코스의 솝베리 버블폼은 정제수 대신 서양장미꽃수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꿀 수 있는 것이 특징. 솝베리 추출물, 홍삼 추출물, 안토시아닌, 알로에베라잎즙을 핵심성분으로 사용한 식물성분 99.9% 클렌저로도 유명하다.
주성분인 솝베리는 ‘천연계면활성제’인 사포닌 성분이 풍부해 2000년간 고대 인디언들과 아시아인들의 천연세안제로 사용되었던 열매이기도 하다. 여기에 사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홍삼을 함께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안이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나 환절기 피부 관리에 활용하기 좋은 솝베리 버블폼을 하나 더 증정하는 특가전은 10월12일과 13일 이틀간만 진행된다. 또한 100세트 한정판매될 예정이라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한편 먹는 것만큼 화장품이 중요하다는 이념아래 기획, 제작된 안전하고 효과 있는 제품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베리코스는 정제수 대신 효과 있는 핵심성분을 더 많이 함유한 제품들로 뷰티 블로거들에게 효과를 인정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사진출처: 베리코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머릿결 좋아지는 삼푸’ 추천!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컴백’ 카라 메이크업 전격 분석
▶ 백옥피부의 비밀은 다름아닌 ‘비타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