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대축제 관광객에 추천 아산맛집… 전망, 맛, 가격경쟁력 두루 갖춰
높고 푸르른 하늘이 눈이 부신 계절, 가을이다. 절정에 이른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건강을 지켜주는 온천체험도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오는 16일부터 20까지 열리는 ‘2013 아산 온천대축제’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대표적인 가을 축제 중 하나인 ‘2013 온천대축제’에서는 온양온천, 도고온천, 아산온천 등 아산의 유명 온천을 중심으로 워터파티, 리마인드 허니문 콘서트, 온천수 물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온양온천역 앞에 설치되는 온궁(온양행궁)에서는 왕의 침실인 내정전과 왕의 탕실인 온탕 등을 재현한 주제관을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천의료관광산업전, 온천수를 이용한 아토피 및 피부질환 개선 체험, 발바닥 각질 및 순환개선 체험, 구취 및 치주질환예방 체험, 체질진단 및 입욕프로그램 처방 등 건강도 지키고 체험도 즐기는 일석이조의 행사들이 진행된다. 또한 페이스 마사지, 족욕체험, 온궁 화장품 체험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온천대축제에서 신나는 체험을 즐기며 건강을 챙겼다면, 맛있는 식사로 여행의 추억을 더 하는 것도 좋겠다. 패밀리레스토랑인 세이온스카이는 뛰어난 전망을 즐기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할 수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손꼽힌다. 아산의 랜드마크로 꼽히는 아산그린타워 전망대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아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들러야 할 필수 코스 중 한 곳이다.
150m 상공에서 천상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세이온스카이에서는 스페셜한 코스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연인, 친구, 부부를 위한 ‘Sky Love’는 샐러드와 모둠스테이크, 파스타와 볶음밥, 음료와 빵이 제공되는 2인 메뉴다. 가족외식을 위한 ‘Sky Dream(3인 기준)’, 프리미엄 메뉴 ‘Sky Original’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평일 점심 특선(9,000원)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 햄버거스테이크 등이 제공되는 키즈메뉴(8,800원)는 착한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세이온스카이에서 식사를 한 고객에게는 아산환경과학공원 내 곤충생태관, 장영실과학관 이용 요금 할인 혜택에 제공돼, 식사를 마친 후 아이들과 함께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도 있다.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고, 맛있는 식사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산 온천대축제와 세이온스카이를 방문해 보자.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