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는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육성 게임으로, 100여마리가 넘는 다양한 드래곤들을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성을 가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자신이 육성한 드래곤을 다른 유저의 드래곤과 겨뤄볼 수 있는 '콜로세움'과, 점차 강력해지는 몬스터를 물리치며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지하 성채' 등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지역인 '심해'가 추가됐고, 스토리에 중요한 캐릭터로 등장한 여신 '레오나'에 따른 새로운 시나리오가 도입됐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드래곤들이 등장하며, 기존의 '캡슐드래곤' 들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바뀌었다.
게임 시스템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 35레벨이었던 한계 레벨이 40으로 확장됐으며, 공격력을 높이거나 회피력을 높여주는 탈부착 아이템의 강화요소가 생겨 보다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유저가 '드래곤빌리지'를 얼마나 알고 있는지 테스트하는 미니게임이 추가됐으며, 드래곤 각성 전 버프드링크 섭취 가능, 버프드링크 4단계 강화 추가와 팀 매치에서의 새로운 버프조합이 추가 되는 등 변경점이 다수 생겼다.</p>
한편, 하이브로는 이번 '드래곤빌리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dragonvillage.net)의 '레오나의 조각' 업데이트 이미지와 유저의 '드래곤빌리지' 아이디를 개인 블로그, 카페 등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 화폐인 다이아 200개가 증정된다. 기간은 10월 한 달간이며, 당첨자는 11월 6일에 발표된다.
게임을 잠시 쉬고 있는 휴면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지난 8월 31일부터 한 번도 접속하지 않은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이 조건에 맞는 휴면유저는 접속할 때마다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휴면유저에 해당하지 않는 일반유저가 휴면유저를 초대해 복귀시키면 일반유저에게도 10만 골드 등의 푸짐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한 변경점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빌리지' 공식홈페이지(http://www.dragonvillage.net)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400만 즐긴 '드래곤빌리지' 후속작 '비틀빌리지'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