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조망권 확보한 오피스텔, 파격 분양가 1억 1천만 원대
8.28대책 이후 부동산 시장에 훈풍이부는 가운데 역세권 오피스텔들이 인기다. 탁월한 교통망과풍부한 생활편의 인프라가 갖춰져 편리한 주거환경이 보장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동원R&G는 마포구 창전동에 한강 조망권 및 일부 남향세대를 갖춘 ‘동원 스위트뷰’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위치는 서강대교 바로 앞, 광흥창역(6호선) 5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마포, 여의도, 용산, 신촌, 상암DMC, 서울시청 등 서울 주요지역을 10분대면 접근할 수 있는 교통의 요지다.
반경 1.5km안에 홍익대, 연세대, 이화여자대, 서강대, 경기대, 추계예술대 등 6개 대학교의 학생수요와 여의도권 및 시청권의 직장인소요까지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인근 현대백화점, 이대패션의류 상권, 대형마트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비롯해 한강시민 공원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웰빙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규모는 지하1층~지상8층, 실사용 면적이 16.56㎡ 96세대로 공급된다. 대지 769.01㎡에 1층은 필로티 7.5m이며 각층 층고가 3m라 높은 쾌적성을 가지고 있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빌트인가구와 고급 마감재를 도입, 에어콘, 세탁기, 냉장고 등 고품격 가전이 풀 옵션으로 제공된다.
동원스위트뷰 관계자는 “실투자금 3천 4백만원 안팎의 분양가에 최대10%이상대의 높은 수익률, 또 여의도 국제금융지구, 상암DMC, 아현뉴타운 등 주변 일대의 다양한 개발 프로젝트가 있어 탁원한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신탁사는 하나다올 신탁이며 모델하우스는 공덕역에 위치해있다.
분양문의:02-711-0080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