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가족 소통 '게임'에서 답 찾는다!

입력 2013-10-23 12:34   수정 2013-10-23 14:00

<p>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서울특별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관장 신순갑)와 함께 올바른 게임문화 조성과 청소년문화의 이해를 높이기위해 오는 24일(목)'2013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p> <p>'2013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는 넷마블에서 진행하고 있는 게임문화캠페인 'ESC(onE Step Closer to family)프로젝트'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청소년, 가족, 사회가 청소년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게임과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해 가족 소통의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p> <p>'ESC프로젝트'는 국내 게임사최초로 학부모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가족의 소통을 회복하기 위해 넷마블이 2011년부터 3년째 진행중인 프로그램으로 매년 3천여명의 청소년, 학부모, 교사가 참여하고 있다.</p> <p>내일(24일)서울시 시민청 태평홀(B2)에서 진행되는 '2013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는 청소년문화와 미디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프로그램 진행비는 넷마블이 전액 부담한다.</p> <p>이번 컨퍼런스에는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장근영 팀장, 일산 중산고등학교 안태일 교사, '게임을 알아야 아이와 통한다'의 저자 차무진씨 등 학계와일선 전문가들의 실사례와 개선방법을 안내하는강의로 꾸려질 예정이라 학부모들의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p> <p>임수정 청소년 미디어중독예방센터 팀장은 ''2013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는 그간 넷마블과 함께 진행중인 'ESC프로젝트'의 노하우가 집대성 된 자리'라며 '자녀와의 소통에 어려움을 겪거나 올바른 미디어 사용 방법이 궁금한 분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p> <p>한편, 당일 현장에는 '모두의마블', '마구마구2013' 등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체험존과 사진작가 특강, 웹툰창작 체험, 크로마키 체험, 네트워크 파티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p> <p>'2013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에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스스로넷 공식 홈페이지(http://http://ssro.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2억 명이 즐긴 펫 RPG의 귀환! '스톤에이지 모바일'
2013년도 게임대상, 떠오르는 유력후보 누굴까
마구마구, KBO 2013 정규선수카드 업데이트 '벌써?'
달아오른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포스트시즌 승자는?
국민 RPG '몬스터 길들이기' 신규 캐릭터 4종 추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