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그룹 애즈원 이민이 11월 결혼을 발표했다.
10월23일 애즈원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민은 11월29일 2세 연상의 회사원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치른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소규모로 치를 예정이다.
이민은 예비신랑과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특히 가정적인 성격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발표한 애즈원의 신곡 ‘2=1’은 예비신랑을 향한 마음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이민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 결혼 축하드려요” “에즈원 이민 진짜 좋아했는데.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이민 결혼 하와이에서 하네 멋지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9년 데뷔한 알앤비 여성듀오 애즈원은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 ‘원하고 원망하죠’, ‘너만은 모르길’ 등의 곡을 발표하고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매일 방송되는 TBS eFM ‘케이-파퓰러(K-POPULAR)’ 진행을 맡고 있다. (사진출처: 브랜뉴뮤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티아라 소연 "오종혁과 '우결' 출연? 제의 들어온다면…"
▶ [인터뷰] 손예진, "내가 생각하는 가장 잔인한 오해는 '공범'"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 만난 적 있지만 교제아냐" 공식입장
▶ 성진환, 오지은과 결혼 발표 "단 한번도 결혼 의심한 적 없어"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손나은 '복근 살짝 드러내도 청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