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의 신작게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룡기가 오는 10월31일부터 신룡기의 GRAND OPEN 기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GRAND OPEN을 맞아 신룡기에서는 전례 없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현물까지 지원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규모 업데이트로서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다른 클래스와는 차별화되는 박력 있는 전투신이 특징인 캐릭터인 ‘수왕’과 나는 신수 비룡, 대지의 지배자 지룡, 전투게 거해, 코끼리왕 상아로서 기존 신수와는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게이머들에게 전달해줄 신수도 대거 추가된다.
신규 던전 또한 추가된다. 상위 콘텐츠 파티던전 곤륜정상과 묵가공방이 추가 예정이며 이들 던전은 기존 파티던전과 차원이 다른 전략성과 컨트롤을 요구하기 때문에 상위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OBT 이후 신룡기 유저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 중의 하나인 ‘수호탑’의 확장 버전인 고검대는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수의 유저들과 함께 침공하는 몬스터로부터 탑을 수호하는 데에 참여하게 된다.
이와 함께 MMORPG 사상 전례 없는 스케일의 파격적인 이벤트 또한 동시에 시작된다. 먼저 6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을 추첨하여 총 17돈 가량의 순금을 지급되며, 최고의 영예도를 달성한 문파에게는 총 60만원 상당의 회식비를 지원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GRAND OPEN 이후 신룡기를 이용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오픈 이후 첫 게임 머니 충전 시 충전금액 상당에 해당되는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25만원 상당의 금전을 충전 하였을 경우에는 희귀한 신수인 ‘용의 유운’을 제공하므로 신룡기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라면 이번 GRAND OPEN을 놓치지 말도록 하자.
GRAND OPEN 정보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룡기’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