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밴드 장미여관 육중완이 하하 실제성격을 공개했다.
10월26일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산전수전공중전’ 코너에는 장미여관 육중완 강준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날 육중완은 “하하랑 친구인데 어색하지는 않냐”는 DJ 최화정읠 질문에 “어색하지 않다. 하하 실제성격이 방송보다 훨씬 남자답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하루는 하하가 목소리를 낮게 깔고 ‘중완아 화장실로 잠깐 와봐’ 해서 화장실 좁은 칸에 함께 들어간 적이 있는데 그 곳에서 ‘우리 둘이 했던 얘기 끝까지 가자’고 했다”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하하의 진지한 모습에 놀란 육중완은 그 자리에서 “너 고등학생 마인드니?”라고 받아쳤다고.
하하 실제성격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꼬맹이가 아니었어” “하하 실제성격, 결혼하고 바뀐건가?” “낯을 많이 가린다고 들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육중완이 속한 장미여관과 하하는 MBC ‘무한도전’ 가요제 특집에서 각각 노홍철, 장기하와 얼굴들과 파트너를 이루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샘 해밍턴 독도 발언 "일본은 독도 말할 자격 없어"
▶ 엑소 찬열, 꽃받침 애교에 여심 사르르~ "이 요물"
▶ 은정 "조성모 성공하지 못했다면 티아라는 없었을 것"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올랜도 블룸-미란다커 이혼, 두 차례 불화 의혹 사실로
▶ [포토] 빅뱅 지드래곤, 워킹마저 특별한 이 남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