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치치’ 경희대점부터 심야분식주점 컨셉 적용… 특별한 맛과 감각적인 공간연출로 인기
’맛있는 치치’는 처음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치킨떡볶이가 맛있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스트리트 푸드라는 인식이 강한 꼬치구이를 차별화하여 수준 높은 왕닭꼬치와 수제 가마보꼬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인기맛집으로 유명세를 탔다는 사실만 봐도, 얼마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지 알 수 있다.
이러한 ‘맛있는 치치’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과감한 투자를 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좋은 메뉴를 대표적으로 내세우고, 여기에 신메뉴 출시를 통해 새롭게 메뉴개편을 했다. 특별한 맛과 감각적인 공간 연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맛있는 치치’의 대표 메뉴는 중독성 강한 매운 떡볶이와 국내산 순안심살로 만든 후라이드 치킨의 환상적이 조합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치킨 떡볶이’이다. 최근에는 국내산 순정육살로 만든 치킨을 내세운 ‘더 맛있는 치킨 떡볶이’를 출시해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어묵꼬치도 매우 유명하다.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를 넣고 매일 매장에서 육수를 끓여내고 있는데, 시원하면서도 매콤한 육수와 고급어묵의 조합은 입안에 작은 감동을 준다. 이처럼 ‘맛있는 치치’는 남녀조소 누구나 좋아하는 수제 어묵탕을 특화 시켰다.
‘맛있는 치치’의 김영재 대표는 “현재 맛있는 치치는 20평 초반 대의 2개 직영점을 통해 디자인 및 시스템 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세 번째 직영점을 올해에 오픈할 예정이다”고 라고 말하면서, “두 번째 직영점인 맛있는 치치 경희대점 이후부터 전체적인 브랜드 컨셉을 야간매점으로 내세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 더욱 브랜드 디자인과 시스템 강화해 주력할 방침이며, 3번째 직영점 운영 후 이를 바탕으로 비용을 최소로 하는 합리적인 가맹사업도 시작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현재 ‘맛있는 치치’는 특화된 메뉴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1인 주방운영시스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직영점 운영을 바탕으로 매장운영의 편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문화된 시스템을 설계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