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제주시에 부티크 디자인 호텔을 최초로 독점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 투자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제주시 함덕리에 위치한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호텔이 투자자들에게 눈길을 끄는 이유는 코업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권에서도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코업호텔네트워크"는 부티크 디자인 호텔 269실을 제주시 함덕에 선 보일 예정이며, 높은 희소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견된다.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의 또 다른 매력으로는 입지와 교통을 들 수 있다. 제주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함덕해변’에 위치하여 정주항, 서우봉 해변야영장 등 다양한 명소를 접하고 있으며, 공항과의 접근성은 약 15분 거리, 1118번 도로와 연결 교차하여 서귀포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총 269실로 새롭게 선보이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지중해를 테마로 3가지 타입디자인 컨셉으로 설계되며, 제주시 유일무이한 전 객실 테라스와 욕조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로는 특이하게 객실 이용자들이 간단하게 조리를 가능케 할 수 있는 싱크볼, 가스쿡탑을 설치한 미니주방을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고품격스러운 가구와 인테리어는 수요자들에게 매우 높이 평가 되고 있다. 이 외에도 프론트, 휘트니스센터, 멀티레스토랑, 옥상정원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부대시설로 만족감을 선사했다.
한편 제주도는 올해 관광객 1100만명 시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나, 반면 숙박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라서 제주 內 수익형 호텔의 품귀현상은 지속될 것으로 예견된다.
올해 11월 분양예정인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계약금 10%, 중도금 60%無이자, 실 투자금 대비 연 11%대의 수익이 보장되며 개별 등기분양을 앞두고 있다.
문의) 1588-3644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