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내 선주문 1위 기록… 판매 독주 계속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웰퍼스 온수매트가 홈쇼핑 대박상품으로 떠올랐다.
홈쇼핑 완판 스타계열에 합류한 라이프케어 브랜드 웰퍼스의 온수매트는 지난 14일 CJ오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전례없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업체 측은 “기존의 전기장판이나 전기매트와 달리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온수매트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온수매트는 전기장판과 달리 전자파 발생 우려가 적다. 매트 안에 있는 호스가 순환하는 물을 데워 난방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전자파가 생기지 않는 것.
특히 2014년형 웰퍼스 온수매트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 조정이 가능하고 음성안내, 예약 기능 등 여러 리모트 기능이 탑재해 사용 편의성이 더욱 증대됐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고객만족 및 제품 안전을 지키기 위해 7중 제어 안전 시스템을 도입, 각종 오작동을 방지한다. 롯데 전자와 제휴를 맺고 전국망 A/S를 실시하는 등 사후 관리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업체의 노력에 힘입어 웰퍼스 온수매트는 CJ오쇼핑 전체 상품 중 판매 순위 5위, 선주문 1위, 온수매트 부분 판매 1위 등의 기록을 세웠다. 또한 포털 사이트의 난방기 인기 검색어 순위에도 장기간 랭크되어 있는 등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완판 아이템, 웰퍼스 온수메트는 오늘(28일)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까지 CJ몰에서 판매된다. 업계는 웰퍼스 온수매트의 완판행렬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주목하고 있다.
한편 웰퍼스는 소비자와 활발한 커뮤니티를 위해 2차 온수매트체험단을 모집,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체험단 모집에는 현재 약 400명의 사람들이 몰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선정단으로 뽑힌 이들은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 면커버(분리형), 극세사커버(분리형), 양모매트(일체형), 양모매트(분리형) 등의 제품을 사용하며 객관적인 상품 평과 생동감 있는 후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