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꽃보다할배' 멤버들과 '여배우들' 팀이 극비 회동을 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10월29일 tvN '꽃보다 할배'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꽃보다 할배' H4와 '여배우들' 팀이 극비 회동을 가진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최근 유럽 및 대만 편의 여정을 떠난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H4 멤버들과 크로아티아 출국을 앞두고 있는 '여배우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이 함께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짐꾼' 이서진과 이승기도 사뭇 긴장된 표정으로 앉아 있어 궁금증을 자극했다.
제작진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은 거부할 수 없는 트렌드다. 그래서 저희도 '꽃할배'와 '여배우들'을 함께 불렀더니 '어벤져스'가 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꽃할배 여배우 극비 회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할배 여배우 극비 회동 궁금해" "이승기 표정 보니 이번 특집 기대된다" "꽃할배 여배우 극비 회동 대박"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의 특별판 여배우 팀은 오는 3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풍경이 멋있는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출국할 예정으로 약 열흘간 촬영을 진행한다. 여배우 특집 방송은 11월 말에 예정을 두고 있다. (사진출처: tvN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시연·장미인애·이승연 징역구형 "프로포폴 거짓진술 죄질 불량"
▶ 장현승-현아 트러블 메이커, 19금 파격 뮤비 '내일은 없어'
▶ 신승훈 "엑소 '늑대와 미녀' 퍼포먼스 보고 깜짝 놀라"
▶ [인터뷰] 천정명 "망가지는 역할 두렵지 않아"
▶ [포토] 정준호 '빈틈없는 신사의 수트자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