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인천 남동구 논현동 ‘논현 2차 푸르지오 시티’ 내 근린생활시설을 분양 중이며 시행사 리드개발이 상가의 선임대를 직접 진행하고 있어 확실한 수익률을 확보 할 수 있다.
‘논현 2차 푸르지오 시티’는 연면적 7,155㎡로 지상 1~2층 총 61실 규모이며, 이번 12월 입주 예정이다.
대우건설 브랜드 ‘푸르지오 시티’의 771실 대단지 입주민을 고정고객으로 확보했을 뿐 아니라, 광역적인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는 입지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수인선 남동인더스파크역에서 150m거리의 초역세권으로 인천지하철 1호선 원인재역과도 가까운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6천여 업체가 입주하고 있는 남동산업단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약 8만여 상근인구를 상권 배후수요로 흡수해 투자가치가 뛰어나다.
일부 점포의 경우 개방감을 높인 테라스 및 데크를 계획하여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상품설계를 특화하였으며, 1층 스트리트형 상가의 경우에도 전면노출을 최대화하여 고객접근성을 높였다. 또 주변 기존상가에 비해 여유로운 주차시설 확보로 상품가치 또한 경쟁력이 탁월하다. 업종구성 또한 남동산업단지의 특징을 고려한 다양한 MD구성으로 상가 이용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 주변 유동인구의 발걸음을 자연스럽게 이끌 계획이다.
현재 인천 남동구 논현동 448번지 현장에 분양사무실을 운영 중에 있으며, 시스템에어컨 무료제공 등 다양한 분양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임대문의: 032-822-4633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