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잡화브랜드 육성

입력 2013-10-30 21:05   수정 2013-10-31 03:49

이원준 롯데면세점 대표는 30일 오전 가로수길 패션 브랜드로는 처음 면세점에 입점한 ‘힐리앤서스’의 공장을 둘러보고 중소패션 브랜드 육성 방침을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우선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적극 활용해 패션잡화 브랜드의 시장 안착을 돕기로 했다.

고객 반응을 즉각적으로 알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서 판매 추이를 분석, 마케팅 전반을 조언하겠다는 계획이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