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이니스프리가 건조한 계절, 입술과 손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멜팅 립밤 9종과 핸드크림 10종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멜팅 립밤과 핸드 크림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과 손 피부를 위해 만들어졌다.
립밤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이며 핸드크림은 소용량으로 출시돼 휴대가 간편하다. 각각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와 제주 원료의 다채로운 향을 담아 파우치 속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제주 동백오일의 탄탄한 보습효과로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멜팅 립밤 9종은 겨울철 입술 고민에 맞춘 각질 케어와 초보습, 남성용 3종과 은은한 발색으로 입술에 혈색을 부여하는 컬러 6종으로 구분된다.
여기에 제주 해녀, 녹차밭, 돌하르방, 한라산 등 황나경 작가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일러스트를 각각 사용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멜팅 립밤과 함께 출시된 핸드 크림 10종은 제주의 다채로운 향을 담은 핸드크림으로 우도땅콩부터 한라봉까지 10가지 제주의 원료를 담았다. 더불어 원료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향을 가미해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을 정도.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녹는 타입과 쉐어버터를 사용한 쫀쫀한 제형 두 가지로 구분되어 원하는 타입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티아라 ‘넘버나인’ 메이크업 3-POINT
▶ 기습 뽀뽀를 부르는 그녀의 촉촉한 피부 비밀
▶ ‘포기금물’ 임신 튼살 관리의 모든 것
▶ 잘못된 피부 상식 “피부,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
▶ 이민정-이보영의 물광피부 “비결이 뭐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