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www.mangosix.co.kr 대표 강훈)가 배우 김우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뮤직포털 몽키3뮤직(www.monkey3.co.kr 대표 김필우)과 음료 및 음악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망고식스는 이에 따라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1만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몽키3뮤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악상품권(5000원)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몽키3뮤직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음악이용권을 구매한 소비자 중 300명을 추첨해 망고식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김우빈이 출연중인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이 종영하는 12월 중순까지다.
김우빈은 최근 몽키3뮤직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망고식스가 제작지원 중인 상속자들에서도 개성있는 연기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망고식스 마케팅사업본부 김정은 팀장은 "서로의 강점으로 양사의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양 사가 서로 윈윈윈(win-win-win)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