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벌써부터 '애처가' 행세냐고? 먼저 준비해서 나쁠 것은 없다. 업계에서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아이템들을 출시해 여심 공략에 나섰다. 다소 소원해진 부부관계가 걱정이라면 아내의 마음을 단숨에 거머쥘 센스 있는 선물로 올 겨울을 로맨틱하게 공략해보자.
◆ 젠틀맨이 전달하는 특별한 '향수'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15일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동화 속 황홀한 마법의 나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신비롭고 로맨틱한 기프트 세트로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코롱 5종을 작은 사이즈의 9ml 용량으로 구성한 ‘코롱 컬렉션’은 소장 가치가 높고 실속도 챙길 수 있다.
서로 다른 향의 여행용 캔들 3종으로 구성된 ‘여행용 캔들 컬렉션’은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이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눈 덮인 숲 속 같은 고즈넉한 느낌을 자아내는 편안한 향의 ‘블루 스프러스 디럭스 캔들’은 올 크리스마스에 새롭게 출시되는 향이라 더 스페셜하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홈 제품들만을 담은 ‘홈 컬렉션’은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선물이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에서 눈길을 끄는 ‘조 말론™ 트루소’는 세가지 유니크한 향의 코롱과 넉넉한 사이즈의 디럭스 캔들 2종이 고급스러운 블랙 하드 케이스에 담긴 진귀한 컬렉션으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최고의 럭셔리 선물 아이템이다.
조 말론 런던은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로맨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수트 차림의 멋진 젠틀맨이 ‘크리스마스 기프트 카’를 타고 원하는 장소까지 선물을 배송해준다.
이 서비스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구입한 고객에 한하여 12월 한달 간 서울 지역 내에서 배송되며,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 선물의 고전, 그리고 정답은? 주얼리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올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루미너스 (Luminous)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창가에서 바라보는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빛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하늘에 수놓아진 별처럼 글리터링한 모티브가 시선을 사로잡는 주얼리다. 특히 크리스마스 비주얼에서 다코타 패닝과 엘르 패닝이 착용하고 있는 주얼리는 루미너스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대표제품인 ‘Luminous Stella (루미너스 스텔라)’는 창문 넘어 보이는 크리스마스의 밤하늘의 신비로운 별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어둠 속에서도 본연의 빛을 발하며 자리하고 있는 별의 모티브를 블랙과 블루, 화이트 스톤으로 신비하면서도 아름답게 담아냈다.
◆ 허전한 그녀의 화장대를 채워줄 '명품 화장품'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24일까지 일년에 단 한번 명품화장품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를 만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에는 유명 브랜드별로 한정판 세트를 선보여 일찌감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얼리버드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키엘, SK-Ⅱ, 빌리프 등의 보습 상품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각광받는 아베다 헤어케어 제품 등도 리미티드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주문서작성 페이지에서 ‘선물포장’ 버튼을 선택하면 포장배송도 가능하다.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담당 정수연 MD는 “가을, 겨울철 많은 여성의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을 리미티드 세트로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 선물을 한 발 앞서 준비하기 좋은 행사”라고 설명했다.
[ 키즈맘 김예랑 기자 ]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