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수익, 양도 차익 두마리 토끼 노려 볼만... ‘현대 썬앤빌’

입력 2013-11-14 12:51  

총분양가 8천만원대 서울최저가격.. 예상 수익률 12%대



요즘 수명이 길어지면서 노후대책에 고민들이 많이 있지만 통계청자료에 따르면 노후대책 준비에 전체국민의 15%밖에 준비를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조기퇴직으로 인한 수입의 감소와 자녀교육비의 과도한 지출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100세 시대에 전혀 손을 놓고 있을 수만은 없는 처지이다. 조금만 눈을 돌려보면 소액투자로 노후대책에 도움이 될 만한 물건은 찾을 수가 있다.

現代家의 現代BS&C에서 서울 구로구 일대에 도시형주택과 소형오피스텔을 8~9천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분양중이다. 규모는 16층 325세대이며, 소형평형으로 20~34㎡구성되었으며, 서울 최저금액으로 분양업계나 투자자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가격으로 연일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1인 세대 실거주자들 합류하는 추세이다.

이처럼 소형상품이 인기가 있는 것은 1인세대의 급격한 증가와 노후대책으로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되기 때문이다. 2010년을 기점으로 1인세대가 급격히 증가하여 2013년 현재 700만 명에 육박하였으며, 2015년에는 1,0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추산 되고 있다.

또한 투자자들이 투자 시 가장 고심하는 것은 완공이후 세입자를 못 맞추어 공실이 발생되는 것이다. 그래서 “현대썬앤빌”에서는 무조건 주변임대시세의 최저 금액인 월45만원을 2년간 지원하며, 계약편의를 위해서 계약금 500만원으로 입주 시까지 별도의 금액이 필요 없게 하였다. 유사한 조건으로 분양하는 업체가 난립하고 있지만 “現代家”라는 브랜드 파워와 더블 역세권으로 1,7호선 환승역 오류동역과 온수역을 5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으로는 상시고용인구 약 25만명이 예상되는 온수디지털단지(2020년 완공예정), 가산디지털단지(약 15만평 상시고용인구 14만명), 5개 대학(4만명)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국내최대 임대관리업체 “하우만”을 통해 분양주에게는 임차인 알선 공급으로 임대재계약에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하며 임차인에게는 이사 및 도배, 택배, 건물관리, 여성을 위한 픽업서비스(예정) 등을 제공한다. 융자를 안고 구입 시 2천5백만원이며. 취득세, 재산세, 양도세가 면제되며 1가구 2주택이 미적용 된다. 모델하우스는 1호선 오류동역 인근에 있으며, 선착순 분양 중이다.

문의 : 02-3667-5914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