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과거사진
맹승지의 성형 전후 사진이 화제다.
13일 방송된 MBC TV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우먼 맹승지의 성형 전 사진이 공개돼 '라디오스타' MC들과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MC 김구라는 "맹승지 씨 눈, 코를 성형했다고 하던데 여기 옛날 사진이 있다"라며 맹승지 과거 사진을 공개했고, 직접 사진을 공개하던 김구라조차 "이거야? 동일 인물이야?"라고 놀라며 경악했다.
이날 방송에서 맹승지는 과거 통통했던 시절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을 접한 맹승지는 "60kg 나가던 18살 고등학생 시절이었다"며 "지금은 피나는 다이어트와 성형을 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뱅 헤어 스타일로 귀여운 매력을 뽐낸 맹승지의 과거 사진은 살짝 납작한 코와 통통한 외모가 담겨 있어 피나는 다이어트 노력이 사진 속에서 보여졌다.
맹승지 과거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맹승지 과거사진, 정말 놀랍다", "맹승지 과거사진도 귀여운데?", "맹승지 과거사진 보니까 여자들 못 믿겠네", "맹승지 과거사진, 에일리 광고사진보다 충격적이네", "맹승지 과거사진 왜 공개한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가수 임창정, 뮤지컬배우 정성화, 마술사 최현우, 개그우먼 맹승지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