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 11월 22일 오전 9시 20분 GS홈쇼핑에서 판매
교육전문기업 두산동아㈜(대표이사 정진욱)가 2014년도부터 적용되는 개정 교육과정 대비 ‘백점맞는 월간지’를 오는 22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 방송은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 간이다.
두산동아의 백점맞는 월간지는 초등학생을 위한 월간 학습 교재로, 1년 간 사용할 수 있는 73종의 교재(3학년 기준)와 전과목 문제풀이 온라인 강의로 이루어져 있다. 2014년 신학기를 앞두고 선행학습을 할 계획이거나 교과 개념을 탄탄하게 다지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이번에 GS홈쇼핑에서 판매될 구성은 △월마다 백점맞는 수학의 개념편, 문제편, 학부모 지도서와 △백점맞는 평가 개념편(국어, 사회, 과학), 문제편, 학부모 지도서 △국어/수학/사회/과학 생활 속 창의사고력 프로그램 등이다. 추가로 시험 대비를 위한 단원평가 문제집, 적중 기출문제, 수학/국어/사회/과학 월간지 개념편 문제풀이와 교과 개념 해설 온라인 강의 등이 제공된다. 1, 2학기 동아전과도 선택할 수 있다.
교과서 개념부터 문제풀이까지 꼼꼼히 포함된 구성 덕분에 학기 중 따로 문제집을 살 필요가 없다. 예습, 복습은 물론 시험대비까지 모두 가능하다. 모르는 문제나 틀린 문제가 있으면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해결할 수 있으므로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하는 효과도 있다.
특히 이번 홈쇼핑 구성에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전 과목 문제를 스토리텔링과 서술·논술형으로 출제한 ‘생활 속 창의사고력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창의사고력 문제에 대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다. 자료가 스토리텔링 형식이어서 아이들이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고, 다양한 배경지식을 습득하게 되며 결과적으로 학습자신감까지 형성된다.
정진욱 두산동아 대표이사는 “백점맞는 월간지는 2009년 말 첫 런칭 이후 4년 동안 사랑 받고 있는 히트 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해 초등학생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점차 확대되고 있는 서술·논술형 문제 대비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월간 생활 속 창의사고력 프로그램을 홈쇼핑 고객 전용 상품으로 구성하였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