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최저분양가 6000만원대 오피스텔 동성로 최초 1월입주 “임대수익만 16%”

입력 2013-11-20 12:38  


대한민국 5대 상권 중 하나인 동성로 대구 시청앞에 위치한 ‘노마즈하우스’가 2014년 1월준공을 앞두고 있다. 지난 4월 10년전 수준의 분양가와 주택임대사업자 적용시 취득세, 종부세, 재산세, 양도세, 등 각종세제 혜택으로 분양 이틀 만에 80%의 분양율을 기록, 현재 95% 분양율을 기록한 노마즈하우스가 1월 입주시를 앞두고 대구 신규 오피스텔중 45만원~50만원의 저렴한 월세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대구 노마즈하우스는 주변원룸 임대가 수준인 월세45만원만 받아도 임대수익률 16%가 보장된다. 대구 중구 시청앞 지하 2층~지상 19층 규모로 지상 2층~10층 261실이 오피스텔, 지상 11층~19층 269실이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총530실을 공급했다.

특히 각 세대가 에어컨ㆍ드럼세탁기ㆍ냉장고ㆍ2구전기쿡탑이·ㆍ신발장ㆍ붙박이장ㆍ책장ㆍ책상ㆍ컬러비디오폰(방문자 확인)까지 갖춘 빌트인 ALL-IN-ONE 시스템(풀옵션)으로 선보여 입주자들의 편의를 더했으며, 건물 내부에는 입주민을 위한 레지던스 호텔식 서비스와 휘트니스 센터 및 커뮤니티 카페, 옥상 하늘정원 등 각종 편의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추었다.

대구 지하철 대구역과 중앙로역 더블역세권에 1ㆍ2호선 환승역인 반월당역도 인근에 위치한다. 또, 북대구나들목을 통해 경부고속도로, 동대구나들목을 이용해 신대구~부산고속도로로 빠져나갈 수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을 갖췄다.

노마즈하우스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40만명에 달하는 대구 최대 중심상업지구인 동성로 상업시설종사자와 직장인, 대학생 및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동아백화점,대구백화점,영프라자등 풍부한 임대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며 “주변 계명대학교, 교육대학교, 가톨릭대학교, 경북대학교병원 등 대학과 의료시설 및 대구 최대CGV, 롯데시네마 등 각종 문화쇼핑시설이 밀집해 있어 임차인모집은 문제가 없다”며 “주변 최고의 생활 인프라 환경을 갖추었다”고 강조했다.

그는“요즘 저금리로 인해 임대사업에 관심을 갖는 고객과 동성로 주변의 원룸수준의 임대료를 적용해도 수익률이 높고 시행사 자체 자금으로 시행공사비를 직접공사비 수준으로 낮추고 PF자금을 사용하지 않아 이자비용이 없어 분양가를 낮출 수 있었던게 분양성공의 요인이 였다”고 전했다.

그는 “분양가도 10년 전 분양가 수준의 낮은 6000만원대 분양가로 분양 받을 수 있어 처음 투자하시는 분들에게도 부담이 없는 실투자금 2000만원대면 시중 은행 대비 4~5배 이상 높은 수익률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향후 대구 중심상업지구에서 이런상품은 나올수 없다” 라고 말했다. (문의: 053-428-9251)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