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무한도전' 2014년 달력과 다이어리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11월22일 MBC에 따르면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는 오늘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된다.
2014 무한도전 달력의 컨셉트는 ‘복고풍’으로 올 한 해 동안 방송됐던 특집 장면들이 담겨있다.
공개된 디자인들을 살펴보니 ‘박명수의 어떤가요’ ‘와이키키 브라더스’ ‘무한상사’ ‘멋진 하루’ '명수는 열두살’ ‘간다간다 뿅간다’ 등의 주제로 꾸며져 방송을 시청하며 느꼈던 즐거움을 어렴풋이 더듬어 볼 수 있다.
오후 2시를 조금 넘긴 현재시각 '무한도전' 달력을 판매하는 MBC tshop, d&shop, GS shop 등 모든 사이트가 마비되며 ‘무도’의 인기를 여실히 증명해내고 있다.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조금이라도 빨리 ‘무한도전’ 달력을 받아보기 위한 눈치 싸움이 치열한 상태. ‘무도달력’을 원하는 팬 호응의 영향으로 당분간 사이트 접속이 원활치 못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무한도전 달력의 가격은 지난 해 탁상용 4000원, 벽걸이용 5000원, 다이어리 1만5000원과 비슷한 수준에서 책정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불만제로' 온수매트, 전자파 결과 '충격'…가장 착한 제품은?
▶ 2NE1 '그리워해요' M/V 속 씨엘 '파격' 전라 누드 선보여…아찔
▶ '나 지금 떨리냐' 이민호가 언제 'K팝스타'에?…심사위원 반응은?
▶ 적우 성형설 부인, “한 군데도 고친 곳 없다…얼굴 살쪄서 주름 없어져”
▶ [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시선 끄는 '청순표' 공항패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