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온라인 사업 강화…새 쇼핑몰 '뷰티앤써'

입력 2013-11-25 21:13   수정 2013-11-26 03:49

[ 임현우 기자 ] LG생활건강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결합한 새 쇼핑몰 ‘뷰티앤써’(로고)를 선보이고, 온라인 사업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백화점에만 들어가던 ‘오휘’ ‘후’ ‘빌리프’ ‘숨’ 등의 자사 브랜드부터 ‘랑콤’ ‘비오템’ ‘에르메스’ ‘불가리’ ‘버버리’ 등 해외 화장품·향수 브랜드까지 대거 갖췄다. 지인의 추천을 받아 화장품을 사면 추천자와 구매자에게 구매액의 5%씩 돌려준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