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무알코올 음료, 얼마나 성장했나

입력 2013-11-26 16:13  

[ 이미나 기자 ] 오는 27일 출시 1주년을 맞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가 누적 판매 700만 캔을 돌파했다.
 
‘하이트제로0.00’ 캔 제품을 일렬로 세웠을 때 490km에 달하는 길이로 서울시청에서 국토 최남단 마라도까지의 거리와 맞먹는다.
 


‘하이트제로0.00’은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서든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를 만들자는 취지로 탄생된 국내 최초 알코올 함유율 0.00%의 순수 무알코올 음료다. 지난해 11월 27일 출시 이후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조성하고 음주운전을 줄이는데 앞장서 왔으며,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하이트제로0.00’은 운전이나 운동 등 술을 마실 수 없는 특별한 상황에 있는 사람이나 술이 약한 사람, 임신 중인 여성 등을 위한 대체 음료로 각광을 받아 왔다. 

[ 키즈맘 이미나 기자 ]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