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대구 광역시 남구 대명동 대구영생애육원에서 드림그림 장학생을 위한 2013 드림그림 재능나눔 <사랑의 벽화 그리기>를 성황리에 개최하여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의 문화예술공헌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프로젝트의 대표적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이번 <사랑의 벽화 그리기>는 장학생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그들이 가진 재능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사람에게 베풀어 선순환의 고리를 만드는 기회를 가지고자 마련됐다.
지난 11월 16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장학생 16명 및 미술과 디자인 업계를 대표하는 멘토 등이 다 함께 참여하는 의미 있는 만남의 장이 마련 되었다. 특히, 따뜻하고 행복한 그림을 그리는 힐링화가로 유명한 이영철 작가가 함께 참여하여 희망을 건네주는 메시지를 담은 아름다운 그림으로 영생애육원의 담장을 형형색색으로 물들였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재능 있는 어린 영재들에게 야외 미술활동을 통해 미적 감성 교육의 기회를 주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성에서 제공되는 다채로운 문화 예술 프로그램으로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폭 넓은 창작의 세계를 경험하고 자신의 꿈을 키울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2회를 맞는 한성자동차의 장학사업 <드림 그림>은 예술적 재능과 꿈은 있으나 가정 형편이 어려워 학업에 전념하기 어려운 초ㆍ중ㆍ고교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장학사업이다. 지난해 기업의 문화예술 후원활동을 지원하는 사단법인인 『한국메세나협회』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매월 소정의 장학금과 다양한 문화예술 혜택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성자동차의 미술 영재 장학사업 <드림 그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림 그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