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주)넥스투글로벌(대표 박준호)은 자사가 마케팅과 운영을 대행하고 엔쿤스타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라인제타의 글로벌 서비스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p> <p>라인제타는 지난 달 18일, 글로벌 페이스북(www.facebook.com/LINEZETA)의 라이크 1만을 기록하고, 공식 블로그(www.linezeta.wordpress.com) 일일 방문자 3,000명을 기록하는 등 국산 모바일 게임으로는 이례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p> <p>특히, 홍콩 구글플레이 마켓에서는 무료 게임 인기 순위에서 21위를 차지하고 미국과 태국 마켓에서는 기대 게임 순위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p> <p>이러한 결과는 개발사의 개발력과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의 세심한 영문 운영 서비스, 글로벌 마케팅 능력 등이 시너지로 작용한 것으로 최근 과포화 상태인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p> <p>넥스투글로벌 박준호 대표는 '이제 모바일 게임도 포화 상태에 이른 국내시장을 벗어나 글로벌 시장에 공격적으로 진출할 시점이다. 영어 사용 인력에 대한 고용 부담과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 부족으로 고민하는 업체에게 넥스투글로벌이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p> <p>한편, 넥스투글로벌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www.nex2glob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메카닉과 미소녀의 만남 '라인제타', T스토어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