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디네일, 400여 개 상품 중 대표 히트상품은?

입력 2013-11-28 15:35  

지금까지 출시된 400여 개의 모디(MODI·Modern Impact) 네일 제품 중 가장 히트한 상품은 어떤 게 있을까.

28일 아모레퍼시픽의 가맹점인 아리따움에 따르면 모디(MODI·Modern Impact) 네일이 지난해 출시 이후 누적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 단일 품목으로 10만개가 넘게 팔린 트위드재킷 외에도 최근 1년간(9월 말 기준) 매출 상위 3선을 뽑아봤다.

○ 라이딩후드…글램네일즈 라인 68

동화 '빨간 모자'가 연상되는 붉은 버건디 색상의 매니큐어. 가을~겨울철 인기를 끄는 버건디 색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당초 출시 예정이 아니었지만 추가로 기획한 상품이 '대박'을 맞았다는 후문이다.

모디네일의 브랜드 매니저를 맡고 있는 이연희 씨는 "가을 시리즈 출시 색조를 모두 선정한 상태에서 우연히 회사 내에서 출시 예정인 예쁜 버건디 컬러 립스틱을 보게 됐다"며 "이에 급히 추가하게 된 상품인데 대성공이었다"고 회상했다.

○ 윈터베리…모디 글램네일즈 61



눈 너머로 비치는 빨간 열매 같은 반투명 핑크빛 색상의 매니큐어. 한국 사람 손에 발랐을 때 피부를 보다 하얗게 보여주는 특징이 있어 '청담동 며느리 컬러'라고 불리기도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 24K…모디 글램네일즈 55

순금을 뜻하는 '24K'란 이름이 붙은 만큼 반짝이는 금색 매니큐어. 단품으로 발라도 좋고 다른 제품과 함께 쓰는 포인트 컬러로도 인기를 끌었다는 설명이다.

이 씨는 "개인의 손톱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화학성분이기 때문에 5일 정도 후에는 손톱을 쉬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손톱 보호제나 오일을 꾸준히 발라주면 손톱 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