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고아라 시청률 공약, ‘시청률 10% 넘으면 나정이 명동가예’
배우 고아라가 ‘응답하라1994’ 새로운 시청률 공약을 내걸어 화제다.
11월28일 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에는 “첫 방송을 앞두고 팔도 청춘들의 시청률 공약으로 애장품 걸었던 우리 나정이. 공약 업그레이드를 선언합니다. 명동 가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쪽 눈을 찡그리며 상큼한 표정을 짓고 있는 고아라가 스케치북을 들고 서있다.
특히 안에는 “‘응답하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청률 10% 공약. 명동 가예”라는 새로운 공약이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앞서 ‘응답하라1994’에서 조윤진 역을 맡은 도희가 시청률 공약을 지키기 위해 명동에서 프리허그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고아라 시청률 공약’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고아라 시청률 공약, 앞으로 무조건 본방사수다” “고아라 시청률 공약, 컴퓨터 말고 TV로 응사봅시다” “고아라 시청률 공약, 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윤정 어머니 “중국인 고용해 어미를 죽이겠다고” 주장
▶ 배우 출신 무속인 황인혁과 탤런트 이승민 ‘백년가약’ 맺는다
▶ 트러블메이커 해명 “욱일기 아냐…자세히 보면 꽃 봉우리 모양이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유인영, 시스루 사이로 한쪽 가슴라인 노출 ‘베이글 몸매, 아찔하네’
▶ [포토] 이연두 '저 이제 괜찮아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