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놓기만 하면 오르는 부동산 투자 시대는 끝났다. 저금리 시대가 이어지면서 돈 굴릴 곳 없는 요즘 ‘수익형 부동산 소액 투자’가 뜨고 있다.
매달 월급처럼, 퇴직 후 연금처럼 현금이 들어오는 안정적인 임대사업에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지역은 ‘평택항’이라 입을 모은다.
평택은 삼성 100조, LG 60조 등 대규모 투자가 집중되고 있으며 약 270여개의 기업체들이 입주 완료 되어 있다. 또한 2만여 근로자들의 수요층과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인구의 증가세로 고수익 수요자들로 인해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총 990세대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 등 최고급 건축자재만을 사용하여 주거공간의 품격을 선보이고 있다. 3.3㎡당 500만원대의 거품 없는 실속 분양가로 실투자 2천만원대의 소액투자가 가능해 서울은 물론 평택시의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부선 연결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 복선철도 등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KTX 개통 예정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의 역세권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 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 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시행 ㈜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가 높은 평가가 이어지며 1,2차의 인기분양으로 3차 역시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IC 앞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33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