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3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

입력 2013-12-01 21:52   수정 2013-12-02 04:17

브랜드스탁 평가


[ 최만수 기자 ] 삼성 갤럭시가 3년 연속 국내 브랜드가치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1일 발표한 ‘2013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갤럭시는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가 938점으로 2위인 이마트(923점)를 크게 앞서며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의 정상을 지켰다. 이어 KB국민은행이 작년보다 2계단 상승하며 3위에 올랐다.

식음료의 대표 브랜드가 강세를 나타냈다. 참이슬(11위), 신라면(12위), 제주삼다수(15위)가 상위에 올랐으며 오리온 초코파이(43위)는 처음으로 100대 브랜드에 진입했다.

반면 줄곧 상승세를 이어왔던 이동통신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브랜드들은 일제히 하락세를 나타냈다.

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