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김기훈, 영어 각 영역 유기적 구성한 쎄듀 종합영어 출간
영어교육 전문업체 ㈜쎄듀가 메가스터디 영어영역 김기훈 강사의 영어 노하우를 담은 책 ‘쎄듀 종합영어’를 출간했다.
‘쎄듀 종합영어’는 김기훈 대표강사가 다년간의 연구 끝에 내놓은 영어교재다. 기존 영어교재들이 문법과 어법, 어휘, 구문, 독해를 따로 교육했던 것과 달리 모든 영역을 우리 교육환경에 맞게 짜임새있게 엮어 정리했다.
책은 전통적인 영어 문법의 분류를 따르면서도 정확성을 위한 어법 판단, 유창한 독해를 위해 필요한 문법, 구문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필수 어휘와 함께 곧바로 독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집필됐다는 것이 쎄듀 측의 설명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전체는 부분의 총합보다 크다(The Whole is Greater than the Sum of Its Parts)’를 슬로건으로 문법, 어법, 구문, 독해, 어휘 각 영역을 유기적으로 구성한 것.
문법 따로, 독해 따로식의 학습이 아닌 시너지를 내는 통합학습이 가능해 시험 형태와 상관 없이 제 실력을 낼 수 있는 진정한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자는 “가급적 고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들여 ‘쎄듀 종합영어’를 학습한다면 전반적인 영어학습의 기틀을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한다. 또한 이후에는 영역별 학습으로 세분해나가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쎄듀 종합영어’의 저가 김기훈은 유료 누적 수강생 150만 명, 한 해 매출 100억 원을 자랑하는 메가스터디의 대표강사다. 前 서울특별시 교육청 외국어 교육정책자문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
또 △ 쎄듀 수능실감 EBS변형 실전모의고사 1, 2 △The 리딩플레이어 <개념편·적용편>△쎄듀 Final 실전모의고사 △쎄듀 Power Up! 모의고사 <독해/듣기/어법어휘> 등을 집필하며 많은 학생들의 영어학습능력 향상에 힘을 보태왔다.
한편 김기훈 강사의 신간 ‘쎄듀 종합영어’는 오는 12월 메가스터디를 통해 저자직강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수업과 학습을 도와주는 8종의 부가서비스를 쎄듀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