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스럽고 알뜰하게 외식을 즐길 수 있는 12월 외식가 정보를 알아보자.
▶아웃백 랍스테이크 세트 25%할인과 만원 할인을 동시에!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이하 아웃백)가 랍스테이크 세트메뉴를 최대 25%할인과 1만원 할인까지 더블로 제공하는 연말 모임 지원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실속있는 가격으로 아웃백의 겨울 한정메뉴 랍스테이크(랍스터 + 스테이크)세트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랍스테이크와 프레시 샐러드 혹은 홈메이드 파스타로 구성된 커플메뉴를 15%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랍스테이크와 립, 샐러드 혹은 파스타로 구성된 패밀리메뉴와 랍스테이크를 추가로 하나 더 선택할 수 있는 파티메뉴를 각각 25%, 20%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3명이상 아웃백을 방문하면 1만원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세트 메뉴 할인과 더불어 1만원 할인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연령에 제한 없이 3인이 함께 방문해 3만원 이상 주문하면 사용가능 하다. 일행당 1매 사용가능하며, 쿠폰 출력 혹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이미지를 캡쳐해 주문 시 제시하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사 제휴할인 역시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어 최대 25%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패밀리세트에 1만원 할인까지 받으면 제휴카드 소지 시 최소 5만원 이상(15%할인되는 제휴 카드의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송년모임이나 연말 단체 모임에 더 없이 좋다.
▶ CJ엔시티 파인다이닝 ‘다담’ ‘몽중헌’, 맛과 건강 챙기는 겨울 신메뉴 출시
CJ엔시티 파인다이닝 ‘다담’과 ‘몽중헌’은 영양을 듬뿍 담고 있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겨울 한정 보양메뉴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한식당 ‘다담’은 제철 맞은 통영 굴의 신선한 맛과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담아낸 ‘남도 굴밥’, ‘석화 통찜’ 총 2종의 겨울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차이니즈 퀴진 ‘몽중헌’은 소비자들이 육해공의 진귀한 재료를 가득 담아낸 중국 대표 보양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미니 불도장’을 출시했다. 해삼, 어두, 건관자, 건삭스핀, 전복, 건표고, 송이, 죽생 등 몸에 좋은 재료를 넣고 4시간 이상 푹 끓여내 추운 겨울 몸을 따뜻하게 지켜줘 보양음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세종호텔 와인&다이닝 베르디,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메뉴
와인&다이닝 베르디는 20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코스A, 코스B, 코스C 총 3종류로 6~9코스의 정통 풀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메뉴 주문 시 소믈리에가 엄선한 글라스 와인 1잔과 수제 초콜렛(4~6구)을 제공한다.
코스A는 식전빵, 시칠리안식 새우카포나타, 수프, 게살 샤프란 리조또, 버섯소스를 곁들인 안심구이 또는 망고소스를 곁들인 허브 갈릭버터 대하구이 또는 붉은 피멘토 소스를 곁들인 농어구이 중 1가지 선택, 사보이 아르디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 글라스 와인 1잔, 수제 초콜렛 4구를 제공한다. 가격은 7만원.
코스B는 식전빵, 해산물 안티파스토, 아스파라거스 크림수프, 게살 샤프란 리조또, 카프레제, 송이버섯소스를 곁들인 안심구이와 전복 또는 붉은 피멘토 소스를 곁들인 농어구이와 전복 중 1가지 선택, 쵸코무스, 커피 또는 차, 글라스 와인 1잔, 수제 초콜렛 6구를 제공한다. 가격은 9만원.
코스C는 식전빵, 지중해식 전복∙대게살 안티파스토, 포르치니 버섯 크림수프, 카프레제, 아라비아타소스를 곁들인 시금치∙리코타 까넬로니, 바질샤벳, 마르살라 와인소스를 곁들인 양갈비구이 또는 바닷가재 테르미도르 중 1가지 선택, 시칠리안 카사타, 커피 또는 차, 글라스 와인 1잔, 수제 초콜렛 6구를 제공한다. 가격은 11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