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 일대 외국인 관광객 숙박 수요 급증…신한류 메카로 젊은층 북적
오피스텔이 노후자금 마련을 위한 투자상품과 젊은 직장인들이나 대학생의 주거지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부동산시장에서 소형주택 수요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뛰어난 교통 접근성과 젊은 감각을 반영한 주거공간 설계가 건설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수요자들의 트렌드에 맞는 오피스텔이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현대썬앤빌’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장한로에 위치한 현대썬앤빌 오피스텔은 동대문패션타운을 비롯해 가구, 자동차 관련 매장이 인근에 있을 뿐 아니라 주변 지역이 상업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어 젊은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장한로는 다양한 정비사업을 통해 ‘카페거리’, ‘디자인거리’ 등으로 불리며 새로운 젊음의 거리로 탈바꿈하고 있다. 지난해 ‘세계거리 춤 축제’가 열린 이래 신한류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어 젊은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풍요로운 문화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썬앤빌은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과 인접해 있으며 다양한 도로망으로 접근성이 뛰어나 동대문패션타운, 명동, 압구정동 등으로 편리하게 연결된다. 특히 김포공항, 장안동, 동대문, 광화문으로 이어지는 5호선은 중국인, 일본인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황금 관광코스로 꼽힌다.
현대썬앤빌 분양관계자는 “601세대의 대단위 규모에 차별화된 공간 설계, 감각적인 인테리어,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 등이 적용돼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이 원하는 완벽한 조건을 자랑한다”며 “분양가는 서울에서 찾아보기 힘든 3.3㎡당 최저 900만원대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분양문의: 1544-9289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